“어색하지만 너랑 친해지고 싶어”
작성자
아이스크림에듀 뉴스룸
작성시간
2019-03-12
작성시간
업데이트 : 2019-03-14
조회수
213


모든 게 어색하기만 한 새 학년 새 학기, 친구들과는 어떻게 친해질 수 있을까? 초등 에듀테크 기업 (주)아이스크림에듀가 새 학기를 맞아 ‘아이스크림 홈런’ 정회원을 대상으로 ‘친구와 친해질 수 있는 나만의 꿀팁 공유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아이스크림 홈런은 초등교육 업계 최초로 전용 학습기를 활용한 초등 스마트 홈러닝 프로그램이다. 학교에서 사용하는 교육 자료를 그대로 활용하기 때문에 아이들에게 더욱 친숙하다. 예비 초부터 초등 6학년까지 전 학년의 콘텐츠가 하나의 학습기에 모두 들어 있으며, 한자와 코딩, 글로벌리더십 영상 등 교과 외 유용한 학습 내용까지 다량 수록하고 있어 아이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진행하는 이벤트는 새 학기 특집으로, 새롭게 만난 친구들과 쉽게 친해지기 어려워하는 아이들을 위해 기획되었다. 낯설고 어색한 친구와 친해질 수 있는 자기만의 방법이 있다면 공유하자는 내용이다. (주)아이스크림에듀의 최성아 마케팅팀 팀장은 “우리 아이들이 항상 주변을 돌아볼 줄 아는 사람이 되기를 바란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이들이 친구란 무엇인가 생각해 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우정을 돈독하게 해줄 당첨자 상품도 두둑하다. ‘최고의 친구상’(10명)은 스테들러드로잉 세트 2개, ‘행복한 친구상’(20명)은 카카오프렌즈 폴딩 지갑 2개, ‘고마운 친구상’(30명)은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기프티콘 2매, ‘반가운 친구상’(40명)은 배스킨라빈스 싱글킹 기프티콘 2매씩이다. 모든 상품이 2개씩인 이유는 당첨자가 친구와 사이좋게 나눠 갖기를 바라는 취지에서다. 또한 모든 당첨자에게는 추가로 2019년 홈런 탁상 스케줄러를 10개씩 증정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콘’(학습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을 100개씩 적립해 준다.

 

이벤트는 3월 20일까지이며, 당첨자는 3월 29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참여는 아이스크림 홈런 학습기에서 할 수 있다.

 

한편, 아이스크림 홈런의 체험자는 지난해 누적 68만 명을 돌파했으며, 새 학기를 맞아 체험 후 정회원에 가입하면 4만8000원 상당의 ‘홈런 초등 필수 영단어’ 4권 세트를 전원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댓글 (0)
무체0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