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ko.totalmsg :
81 board.ko.counts

[TOP] 충전이 안 돼요. 전원이 안 켜져요.

<기기유형 N형>

  1. 1. 전용 충전기 사용 중인지 확인 (OUT PUT: 5.5V/2000mA)
  2. 2. 꺼진 상태에서 충전기 꽂았을 때 화면에 건전지 표시 나오는지/ 키보드 스위치 on으로 한 후 키보드 파워에 불빛 나오는지 확인
  3. 3. 반응 있을 경우 10%이 상 충전 후 이용/ 반응 없을 경우 전원 버튼 길게(30초 ~ 1분 이상 꺼질 때까지) 눌러 전원 종료
  4. 4. 전원 버튼 짧게 다시 누른 후 반응 있을 경우 10% 이상 충전 후 이용/ 반응 없을 경우 화면 아랫 면에 케이스 벌어짐 없는지 확인
  5. * 모든 내용 확인했음에도 충전되지 않는다면, A/S접수가 필요한 부분이기에 기술지원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기기유형 S형>

  1. 1. 전용 충전기 사용 중인지 확인(OUTPUT: 5.3V/2000mA/일반 휴대폰 충전기로 충전 안 됨)
  2. 2. 충전 선 외관에 손상 있는지 확인 (피복 벗겨짐, 끊어짐)
  3. 3. 충전선에 문제 있을 경우 충전 선(케이블) 별도 구매 필요
  4. * 충전선 구매나 충전선에 문제가 없는데 충전이 되지 않는다면, A/S접수가 필요한 부분이기에 기술지원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기기유형 W형, N형>

  1. 1. 전용 충전기 사용중인지 확인(OUTPUT: 5.5V/2000mA)
  2. 2. 꺼진 상태에서 충전기 꽂았을 때, 화면에 건전지 표시 나오는지/ 키보드 스위치 ON으로 한 후 키보드 파워에 불빛 나오는지 확인
  3. 3. 충전 포트 안쪽 심지가 휘었을 경우, 충전선이 정상 체결되지 못함.
        심지를 세워 충전이 불가하다면 기술지원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4. 4. 충전 선 연결 후 화면에 반응 있을 경우 5%이상 충전 후 이용 / 반응 없을 경우 리셋 후 화면 반응 확인
  5. * 화면에 건전지 표시 나올 경우 충전 후 이용/ 반응 없을 경우, 기술지원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기기유형 AI형>

  1. 1. 전용 충전기 사용중인지 확인(OUTPUT: 5V/2.0A)
  2. 2. 꺼진 상태에서 충전기 꽂았을 때, 화면에 건전지 표시 나오는지 확인.
  3. 3. 저학년 용의 경우 충전포트 2곳 모두 확인.
  4. 4. 충전 선 연결 후 화면에 반응 있을 경우 충전 후 이용 / 반응 없을 경우 리셋 후 화면 반응 확인
  5. * 화면에 건전지 표시 나올 경우 충전 후 이용/ 반응 없을 경우, 기술지원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자세한 문의는 고객감동센터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감동센터
- 홈런 체험 및 학습 문의: 1544-0910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 / 토요일: 오전 10시~오후 5시
○ 기술지원센터
- 학습기 및 A/S 문의: 1544-0910
- 평일: 오후 1시~오후 10시 / 주말,공휴일: 휴무
학습이 끝나면 문자가 오는데 두자녀 중 한자녀만 옵니다.

학습알림이 오지 않는 경우 발송 설정이 되어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학부모 홈페이지에서 알림 설정 여부 확인방법

1. 홈페이지 접속 후 학부모 아이디로 해주세요.

2. 마이페이지를 클릭해주세요.

3. 왼쪽 목록 중 AI생활기록부에 홈런톡을 클릭해주세요.

4. 학습 알림 설정 클릭 후 확인하시어 원하시는 내용으로 설정이 되어있는지 확인해주세요.

   - 설정을 변경하실 경우 변경된 내용은 저장한 다음 날부터 반영됩니다.


설정이 되어 있음에도 수신이 되지 않을 경우 정확한 확인 후 조치가 필요하기에 고객감동센터로 연락 해주세요.


※ 자세한 문의는 고객감동센터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감동센터
- 홈런 체험 및 학습 문의: 1544-0910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 / 토요일: 오전 10시~오후 5시
○ 기술지원센터
- 학습기 및 A/S 문의: 1544-0910
- 평일: 오후 1시~오후 10시 / 주말,공휴일: 휴무
홈런교사에 대한 모든 것이 궁금해요!

1. 홈런교사의 주요 업무는 무엇인가요?

-> 분야별 전문가의 주기적인 업무 지원과 교육을 통해 한층 더 강화된 능력으로 학습 코칭하는 업무에 주력합니다. 특히 학생의 수준 및 특성에 맞게 학습을 계획, 매일 학습 현황을 확인하여 학부모에게 피드백 하고 학생에게 학습 동기를 부여하여 자기주도 학습을 가능하도록 하는 것이 아이스크림 홈런 초중등 교사의 주요 업무입니다. 


2. 홈런교사 담당 학년 배정은 어떻게 되나요?

-> 담임 배정은 교육 수료 후, 선생님의 다양한 요소(경력, 성향 및 자녀 학년 등)를 고려하여 담당 학년을 배정합니다. 


3.홈런 교사의 복리후생은 무엇인가요?

-> 초기 정착 지원: 컴퓨터 제외하고 상담에 필요한 모든 장비 제공  

    휴가: 공휴일 외에 여름휴가 5일 외 계약 기간에 따른 혜택 부여

    인센티브 제도(우수 교사 선발 시, 추천 교사 채용 시)

    경조사 지원 

    홈런학부모일 경우 자녀 학습비 20% 할인


4.홈런 교사 모집 일정은 어떻게 되나요?

-> 홈런 선생님 모집은 매월 상시로 이뤄지고 있습니다.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보다 상세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 자세한 문의는 고객감동센터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감동센터
- 홈런 체험 및 학습 문의: 1544-0910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 / 토요일: 오전 10시~오후 5시
○ 기술지원센터
- 학습기 및 A/S 문의: 1544-0910
- 평일: 오후 1시~오후 10시 / 주말,공휴일: 휴무
이벤트로 기프티콘 상품을 받았는데 유효기간 연장이 되나요?

홈런 기프티콘의 경우 이벤트성으로 발송되어 유효기간이 연장되지 않습니다. 또한, 유효기간이 지나 만료 될 경우 재발송 및 교환/환불이 불가하므로 유효기간 내 이용 부탁드립니다.

※ 자세한 문의는 고객감동센터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감동센터
- 홈런 체험 및 학습 문의: 1544-0910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 / 토요일: 오전 10시~오후 5시
○ 기술지원센터
- 학습기 및 A/S 문의: 1544-0910
- 평일: 오후 1시~오후 10시 / 주말,공휴일: 휴무
지인소개로 하는 체험에 대해 알고싶어요.

홈런학습을 하는 지인의 소개로 체험을 진행하고자 한다면, 지인의 홈런 선생님께 체험문의를 해주세요.

고객센터로 문의 주실 때는 지인의 정보를 상담원에게 알려주시면 담당 선생님께 전달하여 연락받으실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지인소개의 상품명으로 체험을 진행하셔야 지인소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지인소개 혜택은 상이할 수 있으니 꼭 지인의 홈런 선생님께 확인 부탁드립니다. 


※ 자세한 문의는 고객감동센터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감동센터
- 홈런 체험 및 학습 문의: 1544-0910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 / 토요일: 오전 10시~오후 5시
○ 기술지원센터
- 학습기 및 A/S 문의: 1544-0910
- 평일: 오후 1시~오후 10시 / 주말,공휴일: 휴무
선생님의 회원관리 업무는 무엇인가요

회원관리는 입문 교육을 마친 후, 내근 교육 때부터 시작해요.

 

*학생 개인별.수준별 맞춤 학습 계획 수립

*회원 관리는 개별 회원의 학습계획/ 학습확인/ 학습상황 전달을 진행하며 이를 바탕으로 상담 및 코칭

*학생 개인 별, 수준 별 맞춤 학습계획 수립 

*학생 주 1회 상담(전화 or 화상 격주 상담) 

*학부모 월 2회 전화상담, 학년 전담제, 직접적인 학습 교육은 없음 

*회원 관리는 개별 회원의 학습계획/ 학습확인/ 학습상황 전달을 진행하며 이를 바탕으로 한 상담 및 코칭

*서술형 첨삭 채점 및 학습 알림 설정을 통한 습관 형성 등 다양한 학습 관리 방안을 시행 


※ 자세한 문의는 고객감동센터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감동센터
- 홈런 체험 및 학습 문의: 1544-0910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 / 토요일: 오전 10시~오후 5시
○ 기술지원센터
- 학습기 및 A/S 문의: 1544-0910
- 평일: 오후 1시~오후 10시 / 주말,공휴일: 휴무
펜 분실/파손했는데 따로 구입 할 수 있나요

펜의 가격은 학습 기기 유형별로 상이합니다. 


1)AI형/ N형/ W형: 17,000원

2)S형: 29,000원 (삼성서비스센터에 재고가 있다면 동일기종(SM-P600)의 펜 구매가 가능합니다.


※ 자세한 문의는 고객감동센터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감동센터
- 홈런 체험 및 학습 문의: 1544-0910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 / 토요일: 오전 10시~오후 5시
○ 기술지원센터
- 학습기 및 A/S 문의: 1544-0910
- 평일: 오후 1시~오후 10시 / 주말,공휴일: 휴무
학부모 자문단이 궁금해요!

학부모 자문단이란 홈런의 각 서비스 분야 의견 개진을 통해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는데 기여하는 홈런의 든든한 서포터즈 입니다. 

학부모 자문단 정원 및 혜택은 매 기수마다 상이하며 서울, 인천, 부산 등 전국적으로 분포하고 있습니다. 


학부모 자문단 모집 여부는 홈런 홈페이지 이벤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문의는 고객감동센터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감동센터
- 홈런 체험 및 학습 문의: 1544-0910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 / 토요일: 오전 10시~오후 5시
○ 기술지원센터
- 학습기 및 A/S 문의: 1544-0910
- 평일: 오후 1시~오후 10시 / 주말,공휴일: 휴무
롯데 제휴카드 신청 어떻게 하나요

롯데 제휴카드는 '롯데클래식카드'로 발급해주셔야하며, 

반드시 학부모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의 롯데 클래식 카드 혜탹 자세히 보기 링크를 통해 카드발급시에만 정상적으로 할인혜택이 적용됩니다. 


기존에 롯데클래식 카드를 보유하셨더라도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규로 카드를 추가발급하셔야 할인혜택이 적용되니 꼭 링크로 진행 부탁드립니다.

- 카드발급 경로 : 홈런 홈페이지 > 이벤트 > 홈런 X 롯데카드 할인 이벤트


*해당 이벤트는 별도의 안내없이 마감될 수 있으므로 이벤트 신청 전 홈런 이벤트 게시판을 꼭 확인해주세요.

※ 자세한 문의는 고객감동센터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감동센터
- 홈런 체험 및 학습 문의: 1544-0910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 / 토요일: 오전 10시~오후 5시
○ 기술지원센터
- 학습기 및 A/S 문의: 1544-0910
- 평일: 오후 1시~오후 10시 / 주말,공휴일: 휴무
무료체험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초등 무료체험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아래의 경로로 신청할 수 있으며, 무료체험기간은 10일 입니다.

1. 홈페이지 상단 메뉴 중 '홈런신청' 클릭 > '무료체험신청' 클릭

2. 홈페이지 우측 퀵메뉴에서 '무료체험 신청' 클릭

3. 페이지 메인화면의 이벤트 배너 클릭 > '무료체험신청' 내용기재(이벤트배너는 상황에 따라 다름)

홈페이지 신청이 어려우시다면 고객감동센터로 연락주시어 상담원을 통한 체험신청도 가능합니다.

※ 자세한 문의는 고객감동센터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감동센터
- 홈런 체험 및 학습 문의: 1544-0910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 / 토요일: 오전 10시~오후 5시
○ 기술지원센터
- 학습기 및 A/S 문의: 1544-0910
- 평일: 오후 1시~오후 10시 / 주말,공휴일: 휴무
AI형 학습기 화면키보드로 사용 시, 이중모음은 어떻게 입력을 하나요?

AI형 학습기(고학년, 저학년) 케이스 분리 후 태블릿으로만 이용시
화면키보드 자판에서 이중모음(ㅕ, ㅑ, ㅛ, ㅠ, ㅖ, ㅒ)이 보이지 않기에
입력을 원하시면 단모음을 2번 클릭하여 입력 부탁드립니다.

예를 들면 'ㅕ'를 입력할 때는 'ㅓ'를 두 번 클릭하면 되는 방식입니다.

※ 위 방법은 AI형 학습기의 키보드 분리하여 화면키보드를 사용할 때만 적용되는 방법입니다.

※ 자세한 문의는 고객감동센터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감동센터
- 홈런 체험 및 학습 문의: 1544-0910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 / 토요일: 오전 10시~오후 5시
○ 기술지원센터
- 학습기 및 A/S 문의: 1544-0910
- 평일: 오후 1시~오후 10시 / 주말,공휴일: 휴무